급상승 검색어
이전

공지사항

A/S 접수안내 ( 퍼즐을 맞추시다가 조각을 분실하셨나요? )
5376
퍼피매니저 /
2016-11-16

 

 

 

조각이 분실, 또는 훼손되었을 경우 A/S접수 가능합니다. 

국내 제조사의 경우 각 제조사측에서 직접 A/S 접수안내 및 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. 

자세한 문의사항은 해당 제조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* 수입제조사의 경우 A/S가 불가능하오니 양해바랍니다.

 

 제조사

 전화번호

 제조사

전화번호

퍼즐라이프,비앤비퍼즐,퍼즐하우스

032)664-8804 

오메가플러스,피크,화이트

02)2619-2270 

아이엠퍼즐,아이앤비,학산문화사

031)8071-0625 

토이앤퍼즐

031)737-2284

챔버아트

031)901-7790

예림아이

1544-3620

  

 

박스안에 동봉되어 있던 A/S카드 작성방법입니다

* A/S카드가 없는 경우 해당 제조사에 문의해주세요.

   

  

1. 상품정보를 기재해주세요

상품번호, 상품명, 구입날자, 구입처(사이트)를 기록해주세요. 

상품번호를 모르시는 경우 조각수와 상품명만 기록해주세요.

ex) 1000pcs 원피스 세계로 향하는 길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2. 고객정보를 기재해주세요

성명, 연락처, 받으실 주소를 기록해주세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3.분실된 조각정보 기재

분실된 조각 위치와 조각모양을 기재해주세요.

 

 

A/S신청서를 퍼즐조각 밑으로 넣어주시고 테두리를 따라 조각모양 그대로 그려주세요.  

 

 

 

 

 

 

4.A/S카드 접수

작성된 A/S카드를 우편이나 팩스로 접수해주시고 해당 제조사에 문의 부탁드립니다.

 

  

 

*A/S카드 작성방법 및 접수방법은 제조사별로 상이하니 참고해주세요.